위버맨시

bg

유지보수 안내

SOLIDWORKS 서브스크립션

고객의 비즈니스 상황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하고자 최신의 SOLIDWORKS 버전 사용, 기능 향상 요청. 라이브 기술 지원 및 광범위한 온라인 리소스 활용 등 3D 설계 환경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 입니다.

  • 최신 제품과 전문가들의
    기술 자원으로
    시간과 비용을 절약
  • 폭 넓은 지원으로
    제품설계에만 집중 가능
  • 전세계 공인 리셀러
    네트워크와 솔리드웍스
    사용자커뮤니티 활용 가능

서브스크립션 구성

서브스크립션을 통해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와 서비스를 유지하여 생산성과 정보력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Initial Subscription
    최초 구매 시 라이선스와 함께 구매
    필수로 이용해야 하는 1년 동안의 서비스
  • Renewal Subscription
    라이선스 구매 후 1년 뒤 매년 갱신
    Initial Subscription 만료 후 구매
    Initial Subscription과 동일한 서비스 지원

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혜택

서브스크립션을 통해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와 서비스를 유지하여 생산성과 정보력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port1

   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

    최신 버전 및 서비스 팩을 유지하여 생산성 향상

  • port2

    Add on 프로그램 제공

    SOLIDWORKS CAM, Visualize 프로그램 무료 제공

  • port3

    Mysolidworks Standard 무료 사용 가능

    무료 온라인 교육 및 SOILDWORKS 커뮤니티의 정보 공유

  • port4

    고객 체험 Program

    최신 버전 및 서비스 팩을 유지하여 생산성 향상

  • port5

    SOLIDWORKS 재질 Web Portal

    Simulation Professional 이상 고객은 Matereality 웹 포탈 이용 가능

  • port6

    SOLIDWORKS Customere Portal

    전세계의 설계 라이브러리, 지식 정보 공유, 시스템 요구사항 및 그래픽 카드 호환 체크

  • port7

    기술지원 상시 서비스

    전화, 카카오톡, 원격, 정기방문, 본사 문의(SR,SPR)

  • port8

    SOLIDWORKS 라이선스 관리 서비스

    설치, 이전, 활성, 분실, 충돌, 서버 등의 지원 대응

  • port9

    교육 서비스

    정기 교육(연간일정제공), 사용자 맞춤 교육, 방문 교육
    온라인 교육(Service renewal)